남서울평촌교회
HOME > 선교와 구제 > 선교소식

선교소식

 
작성일 : 18-03-29 17:26
[손광배] 미얀마에서 드리는 3월 소식
 글쓴이 : 김태정 선교사
조회 : 173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이제 고국은 지난 겨울 그 혹독한 추위를 어떻게 이겨냈는지 겨우내 죽은 것 같은 검은 가지 가지 마다 아무도 헤아릴 수 없이 많은 꽃 봉우리들이 앞을 다투어 터지며 온 하늘과 온 땅을 향해 주님의 고난과 부활의 신비와 영광을 선포하는 봄이 되었네요. 지난 분기 동안도 저희 가정과 사역을 위해 주님의 사랑으로 기도해 주시고 필요한 모든 것들을 공급해 주셔서 참 감사합니다.


이번 분기에 진행된 일 

 

-신학교에서 강의가 계속 진행되었습니다.

-119일에서 26일까지 부산사상교회의 청년들 12명이 단기선교로 와서 나가교회 청년들과 축구도 하고 주일에 함께 예배하고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선교사가 115일부터 27일까지 ', 성경이 읽어지네' 전문강사 코스 수료 후 주어진 과제를 다 마치고 전문강사 자격증을 받았습니다.

-212일에서 16일까지 오산침례교회 성도님들 9명이 단기선교로 와서 섬기고 있는 신학교들과 선교회 사무실 등을 방문하고, 현지인 동역자 마을에도 가서 불교도들과 교제했습니다.

-217일 트라우마 컨퍼런스를 이선교사가 함께 돕고, 이어 19일에서 24일까지 상담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47일 성경봉헌식을 앞두고 필요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손선교사는 새롭게 성경번역을 시작하는 현지인 번역자들 훈련을 도왔습니다.

-2018년에 미얀마 한인 선교사 협의회 임원으로 부부가 함께 돕기 시작했습니다

  

다음 분기 계획


-47일에 있을 성경봉헌식(사전도 준비됨)을 위해서 44일에서 411일까지 나가지역을 방문합니다. 파송교회 목사님과 지비티 선교회에서 4명이 봉헌식에 참석하게 됩니다.

-4월중순부터 손선교사는 히브리어 강의를 위한 미얀마어 교재를 계속 준비하고, 이선교사는 부족 문해교육을 위한 지도자 훈련을 위해 강의를 준비하게 됩니다.

-515일에서 19일에 미얀마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제자훈련에 통역으로 도울 예정입니다.

-527일 나가교회 주일 예배 때 양곤 도시에서도 성경봉헌식을 할 예정입니다.

-528일에서 31일까지 현지인 지도자 성경세미나가 있는데 통역으로 도울 예정입니다.

-5월말부터 신학교들이 개강을 해서 강의로 도울 계획입니다.

 

사역과 관계된 상황


올 해 들어 1월과 2월에 손선교사의 친구 목사님들과 청년들이 단기선교팀으로 와서 봉사를 하고 가서 현지 교회와 사역에 큰 격려가 되었습니다.

작년 10월부터 시작한 , 성경이 읽어지네전문강사 과정을 잘 마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앞으로 신학교에서 구약, 신약 개론의 과목으로 현지인 교회 지도자들을 위해 가르칠 예정인데 수업 준비 할 때 필요한 지혜를 주시고 잘 가르칠 수 있는 능력을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손선교사는 헬라어와 히브리어 교재를 미얀마어로 만드는 작업을 계속하면서 말씀을 꾸준히 연구하고 있는데 잘 준비해서 신학생들에게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자녀 및 가정의 상황

 

모아는 지난 분기까지 기도해 주신 덕분에 5학년 담임을 잘 감당했습니다. 물축제 방학동안 잘 쉬고 재충전되어서 남은 학기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지혜와 힘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모아가 지난 2년간 초등학교 5학년을 가르치며 귀한 경험이 되었는데 일년 더 봉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남은 일년은 중, 고등학교 수학과목을 가르치기로 했습니다.

 

선민이는 한 학기 휴학 기간 동안에도 교회에서 찬양팀장으로 바쁘게 지냈습니다. 4학년 남은 학기를 마무리하기 위해서 3월부터 복학했습니다.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서 계속적으로 주님으로부터의 인도하심을 바라고 있습니다.

 

고국의 봄 꽃 축제 가운데 동역자님들 가정과 교회, 사업장 위에 부활하신 주님의 생명력이 넘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2018327

손광배/이경희 (모아/선민) 올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885 (비산동) TEL. 031-383-4765 ㅣ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조태인
Copyright by Namseoul Pyongchon Presbyterian Church. All Right Reserved.

김병술 집사와 기숙인 집사의 장녀 김유미 자매가 헤리슨 레이 형제와 결혼합니다. 주님 안에서 서로 사랑하며 행복한 가정을 이루도록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 6월 2일(토) 오후 2시
- 장소 : 발리드메 7층(범계역 3번 출구)
24시간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