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평촌교회
HOME > 선교와 구제 > 선교소식

선교소식

 
작성일 : 18-03-31 20:14
[김현] 4월 사역을 위한 기도제목
 글쓴이 : 김태정 선교사
조회 : 346  

4월 기도제목

그동안도 평안하셨는지요?

주님의 십자가를 묵상하며 그 고난의 의미를 되새기는 주간입니다. 부활의 소망을 기다리며 4월 기도제목을 다음과 같이 나눕니다.

1.   3월에 대한 감사: 3월에 있었던 모든 일정들 속에 주님이 함께 하시고,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채워 주신 하나님께 감사한 한 달이었습니다. 하나님의 일하심을 볼 수 있음이 축복이며 그 일하시는 현장에 일꾼으로 청함을 받은 것이 얼마나 큰 축복이고 기쁨인지 다시한번 고백하는 한 달이었습니다. 특히나 감리교단 국내전도부에서 성경번역위원회를 결성하여 저희 단체와 협력하기로 결정한 일, K 종족의 재개정 프로젝트를 돕는 일을 시작한 일은 주님이 일하고 계심을 느끼게 해주는 일들이었습니다.

2.   K언어 재개정을 위한 기도 요청(3 30 -31) : K 종족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성경은 1990년에 번역되었기에 개정을 위해서 2년여전부터 번역팀을 구성하여 진행해 왔습니다. 하지만 많은 진전을 이루지 못하던 차에 저희가 주요 번역자들을 만나 컴퓨터에 성경번역프로그램을 설치해 주고 기본적인 사용방법에 대한 훈련을 해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주 금, 토요일을 이용해 K 종족이 살고 있는 마을(비포장도로로 6시간 소요)에서 예정된 부활절 연합모임을 참석하게 되고 재개정 사역에 대해서 나누려고 하는데 안전한 여행이 되며 이 여행을 통해 K종족의 재개정 작업에 많은 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아뢰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사라왁 팀미팅과 분기별 사역평가 모임(4 7 – 11) : 김 선생이 지역대표로서 팀미팅을 인도하고 각 가정별로 분기사역평가 면담을 하게 되는데 사역자들의 필요를 잘 살피며 적절한 안내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무슬림 지역 Y 종족 사역 기회 탐색 : Y 종족은 대부분이 무슬림인 종족인데 이 종족에게 복음을 전하고자 헌신한 한 목사님이 목사의 신분을 숨기고 오랜 시간 이 Y종족과의 접촉점을 찾기에 고군분투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를 위해 이 목사님과 함께 Y종족의 언어에 대한 조사 및 개발(사전 편찬, 책 발간 등)의 필요 등을 살피는 정탐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때에 정확한 정탐이 이루어지고 이 종족을 위한 사역의 첫 발걸음이 시작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김현/손수영 드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885 (비산동) TEL. 031-383-4765 ㅣ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조태인
Copyright by Namseoul Pyongchon Presbyterian Church.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