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평촌교회
HOME > 선교와 구제 > 선교소식

선교소식

 
작성일 : 19-11-14 17:42
[공베드로] 본부사역과 캄보디아 선교소식
 글쓴이 : 김태정 선교사
조회 : 109  

안녕하세요?

고국에서 울긋불긋 물든 가을을 기쁨으로 맞고 있습니다. 20 여 년 동안 캄보디아에서 더위와 푸르름 속에서 살아오다가 고국의 가을을 맞으시니 새롭고 감사가 있습니다. 짙은 가을에 인사드립니다

   

본부 업무  

한국 오엠에프(OMF) 본부 사역을 한지가 1 년이 지났습니다. 제가 하는 일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이른 아침에 출근하여 개인묵상과 기도를 하고, 업무를 시작합니다. 국제업무, 사무실 업무, 멤버케어(Member Care) 업무, 각종 회의, 외부 모임과 교회 방문, 설교/강의 등을 합니다. 업무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은 매일 기도회입니다. 본부 선교사와 간사님들이 함께 간구하는 시간입니다.

 

주간알림뉴스와 매월 ND 편지  

매주 금요일에 전 멤버들에게 주간알림뉴스를 보냅니다. 주간소식과 영적 멘토링을 위한 주간소식입니다. 또 매월 첫날에 ND(National Director) 편지를 멤버들에게 보냅니다. 매달 중요한 일과 본부 상황을 알리고 기도 요청을 합니다.

 

본부 후보자훈련학교

동아시아인을 위한 긴급한 복음화 (Urgent Evangelization for East Asia People) 후보자훈련학교10 3-5 일까지 진행되었습니다. 12 명이 참석하였고, 오엠에프(OMF) 의 가치와 사역의 우선순위와 정책 등을 이해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잘 준비되어서 모든 동아시아 나라와 그들 민족을 섬길 수 있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매달 3-5 명의 관심자와 후보자가 한국오엠에프(OMF) 문을 두드리고, 매년 10 가정을 파송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캄보디아 연합수련회

캄보디아 펠로쉽교회(FCC)에 소속된 교회들이 연합으로 10월에 연합수련회를 가졌습니다. 300 명이 모여서 함께 말씀을 듣고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점점 성장해가는 캄보디아 교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캄보디아 예수마을교회  

예수마을교회는 교회 카운설 지도자팀이 있어서 모든 사역과 방향을 결정하고 준비하면서 사역하고 있습니다. 예수마을교회의 주일학교(초등학생, 청소년, 대학생, 장년부)가 열심을 내고 있고, 지속적으로 활동적으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교회와 가정교회를 세워가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예수마을교회 청년대학생들  

11 2 , 후반기 청년대학생 전도 잔치인 컴앤씨(Come & See) 모임을 가졌습니다. 30 명 가량의 청년대학생들을 초청하고 복음을 전했습니다. 복음을 들은 청년대학생들이 주 예수 그리스도를 만날 수 있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청소년 사역 및 기독교 학교 사역

예수마을교회 청소년들이 잘 자라고 있습니다. 10 월말경에는 말레시아 교회팀이 청소년과 함께 사역을 했습니다. 또 기독학교의 학생들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을 가졌습니다. 끼리 집사님이 담당하여 섬기고 있는데, 지속적으로 청소년들이 믿음 안에서 자라고 성장하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

크리스나 장로

크리스나 장로가 교통사고를 당해서 병원에 입원하여 치료를 받았습니다. 오토바이 사고로 부딪혀서 오른쪽 갈비뼈가 나가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다행이 퇴원하여 치료 중인데, 속히 치료되도록, 그래서 교회를 잘 섬길 수 있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공베드로/ 이선아 드림

 

기도제목

 

1. 한국 OMF 본부 사역을 믿음과 기도, 그리고 말씀과 지혜와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섬길 수 있도록.

2. 2019 년 한국본부 사역을 평가하고 2020 년 사역계획을 세우는 본부전략회의11 20-22 일까지 있는데, 본부사역을 잘 세워갈 수 있도록.

3. 하나님의 보내심을 받은 매달 3-5 명의 관심자와 후보자가 한국오엠에프 문을 두드리며, 매년 선교 후보자 10 가정을 준비시켜 보낼 수 있도록.

4. 캄보디아 교회(예수마을교회와 지교회들과 가정교회)의 지도자들이 견고히 서서 교회를 섬기고, 말씀의 부흥과 전도/양육/훈련이 잘 이뤄지도록.

5. 공베드로/이선아 선교사와 요한/주영이가 성령과 말씀과 지혜와 믿음이 충만하여 가정과 교회와 하나님의 나라를 신실하게 세워가고 요한/주영이가 믿음의 배우자를 만나 가정을 이루도록.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885 (비산동) TEL. 031-383-4765 ㅣ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안석원
Copyright by Namseoul Pyongchon Presbyterian Church.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