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울평촌교회
HOME > 선교와 구제 > 선교소식

선교소식

 
작성일 : 20-11-15 21:28
[공베드로] 11월 소식입니다.
 글쓴이 : 김태정 선교사
조회 : 71  

안녕하세요?

 

예수마을교회 안에 있는 기독교학교가 정식 정부가 인정하는 사립 기독 초등학교로 인가를 받았습니다. 정식 명은 [캄보디아 국제기독학교](ICSC)입니다. 할렐루야!

그 동안 코로나바이러스 영향으로 수업을 할 수 없는 상황이 8 개월 가까이 되었습니다. 교사들이 월급을 정상적으로 지급받지 못해서 어려웠지만 다시 제한적으로 수업이 재개되어 감사할 뿐입니다.

 

앞으로 정식 학교로 정착하기 위해서 더 많은 인적, 물적 자원이 필요합니다. 교장인 짠톨 선생님이 교사들과 함께 학교수업 과목과 교사, 그리고 시스템을 잘 세워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10 월에 정부가 공식예배를 제한적으로 허용했습니다. 그 동안 대면과 비대면으로 예배를드렸는데 대면으로 드리게 됐습니다. 할렐루야!

 

한국 OMF 본부 소식

 

코로나 위기로 선교지로 가는 길이 막히고, 비자가 받기 어려워지면서 잠시 방문했던 일꾼 5 가정이 일터로 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애타게 하늘길이 열리고, 코로나 봉쇄 조치가 풀리기를 기다려 복귀를 바라고 있는 일꾼들을 위해 기도 부탁합니다.

 

9 월과 10 월 소식

코로나 시대를 맞으면서 영상 모임이 많아졌습니다. 대면으로 할 수 없어서 비대면 모임을줌(Zoom)이라는 영상 매체로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9 1 일은 동북아 지도자 기도회를 영상으로 만나 2 시간 동안 기도회를 가졌습니다. 각 필드와 홈 사역이 잘 진행되기를 바라고 기도했습니다.

 

9 7-10 일까지 국제전도분과에서 주도하는 국제전도컨설테이션이 있었습니다. 90 명의 국제리더가 참가하여 동아시아의 신속한 복음화를 위한 전략을

나눴습니다.

 

9 9-10 일은 이영근 박사님을 모시고, ‘타문화 언어 습득 훈련 세미나가졌습니다. 타문화 언어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배울 것인가에 원리를 익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9 22 , ‘디아스포라 사역자 수련회를 대면으로 가졌습니다.

10 9 일은 후보자 5 가정과 함께 후보자 훈련 학교을 영상으로 진행했습니다.소명과 핸드북 나눔, 후원자 개발 등을 나눴습니다.

 

10 19-21 일까지 국제 동원 전략 회의가 있었습니다. 80 명의 지도자들이 함께하여 배우며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0 28-30 , “본부일꾼수련회을 가졌습니다. 2020 년을 돌아보고 2021 년을 계획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2020 년 벌써 한 해가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코로나 위기로 사역의 위기도 왔습니다. 그러나 점점 이 봉쇄/막힘상황을 이기고 더 바쁘게 사역이 진행되고 사역이 회복되고 있어 감사합니다. 2021 년은 여전히 코로나 상황이겠지만, 복음의 열정, 나눔이 더 활발해지고 하나님의 나라가 더 확장되길 기도합니다.

 

기도제목

 

감사&찬양):

1) 하나님의 은혜로 910월을 지나며, 한국 OMF 일꾼들이 코로나의 위협으부터 안전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

2) 후보자 5가정이 잘 훈련받고 있고, 2021년에 나갈 4가정이 잘 준비되게 하심 감사.

3) 온 가족 (공베드로, 이선아, 요한, 주영)이 건강하고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아가는 것.

 

1. 캄보디아 교회: 예수마을교회와 지교회, 가정교회들이 견고히 서도록 지도자들을 성령, 말씀 지혜, 믿음이 충만하여 섬기도록.

2. 일터 일꾼들: 조유진 선교사 (항암치료 중), 이보배 선교사 (약물치료 중), 다은(5개월) (김경중/김유민 후보자)이가 적혈구 결핍증이 치료되도록.

3. 가족: 저희 부부가 성령, 말씀, 믿음, 지혜가 충만하여 한국 OMF 본부 사역을 잘 섬기도록. 요한/주영이가 국제학교에서 교사로 가르치고 있는데, 학생들을 잘 가르치고 선교사로서 삶을 살도록.

 

2020 11 14

 

공베드로 이선아 드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885 (비산동) TEL. 031-383-4765 ㅣ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안석원
Copyright by Namseoul Pyongchon Presbyterian Church.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