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폭발

303비전으로 다음 세대를 세우는 예배와 선교 공동체, 남서울평촌교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홈 | 공동체/사역 | 전도폭발

“전도 폭발(Evangelism Explosion)”은 1967년 미국 플로리다주에서 교회를 개척한 제임스 케네디(James Kennedy) 목사에 의해서 1973년에 국제전도폭발본부(Evangelism Explosion International)를 설립하였으며, 특정 교단에 소속되지 않은 국제적인 기독교 사역입니다.

전도폭발은 성경적 전도원리를 사용하여 케네디 목사의 코럴리지 장로교회는 처음 17명의 교인이 9천 명으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전도폭발의 ‘폭발’이란 폭탄에 의한 파괴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제자의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말합니다.
전도폭발은 처음 개발된 이래 수십 년에 걸쳐 세계 각처의 현장전도에서 진행하고 평가하면서 개선된 훈련 사역입니다.
이 사역은 교회 안에서 성도들을 교제와 전도, 제자훈련과 건강한 성장을 추구하며, 교회 지도자를 위해 잘 다듬어진 도구가 될 것입니다.

본교회 전도폭발훈련은 JUST EE(Evangelism Explosion) 5단계 과정 가운데 3단계 과정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도폭발훈련은 강의와 현장 실습을 통하여 평신도를 복음 전도자로 훈련시키는 전도훈련인 동시에, 훈련받은 평신도가 다른 평신도들을 전도자로 무장시키는 제자훈련입니다.
이 훈련은 정적인 사역이 아닙니다. 이 훈련은 함께 하는 사역이며 역동적인 사역입니다.
아기가 태어나서 “엄마”, “아빠”라는 말을 배우듯이 복음 전도를 쉽게 할 수 있도록, 그리고 걸음마를 떼고 걸으며 뛰어갈 수 있도록 부모가 돕는 것처럼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전도자가 될 수 있도록 성령하나님의 도우심과 아울러 기도후원자의 기도와 훈련자가 훈련생을 위해 조력자가 되어 줄 것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삶에 지쳐서 기쁨과 평안을 잃어가는 이웃을 향하여 예수님의 마음으로 이 사역에 동참합시다!!

※ 코로나19로 인해서 당분간은 ZOOM을 활용하여 비대면으로 진행합니다.


Copyright @ 남서울평촌교회. All rights reserved.